2020년 12월 23일 수요일

CDC는 사람이 COVID로 사망 한 항공편에서 승객을 찾습니다

2020 년 12 월 22 일-뉴 올리언스에있는 Jefferson Parish Coroner 's Office에서 발표 한 보고서에 따르면 비행기가 너무 아파서 긴급 착륙해야했던 유나이티드 항공 승객이 급성 호흡 부전과 COVID-19로 사망했습니다. 목숨을 구하려고 한 승객 중 한 명이 이제 COVID와 같은 증상을보고하고 있습니다.



미국에 따르면 유나이티드, CDC 및 지역 보건 당국은 현재 플로리다 주 올랜도에서 로스 앤젤레스까지 154 명의 승객을 태우고 있던 유나이티드 591 편의 모든 승객에게 연락을 취하려고합니다. 오늘.유나이티드는 성명에서 "전환 당시 그가 심장 마비를 겪었다는 소식을 들었 기 때문에 승객들은 나중에 비행기를 타거나 여행 계획을 계속할 수있는 옵션이 주어졌다"고 말했다. "이제 CDC가 우리에게 직접 연락 했으므로, 우리는 요청 된 정보를 기관과 공유하여 지역 보건 공무원과 협력하여 CDC가 노출 또는 감염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는 고객에게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모든 승객은 비행기에 남아 사고 이후 계속해서 로스 앤젤레스로 향했습니다.

아픈 승객은 로스 앤젤레스에서 온 69 세의 남성이었습니다. 그는 오후 9시 9 분에 사망했습니다. 루이 암스트롱 뉴 올리언스 국제 공항에서 가까운 Kenner 소재 Ochsner Medical Center-Kenner에서 12 월 14 일 USA 투데이가 보도했다.

응급 의료 기술자 인 Tony Aldapa는 승객이었으며 탑승중인 간호사와 함께 남자를 소생 시키려고했습니다. 그는 NBC 로스 앤젤레스에 기침과 몸이 아파서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Aldapa는 "그게 제가 생각했던 마지막 생각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CPR이 필요한 사람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항공사는 비행기에 탑승하기 전에 유나이티드의 '비행 준비 완료'전염병 건강 체크리스트에서 자신에게 코로나 바이러스 증상이 없다는 사실을 인정했다고 항공사가 밝혔다.

그러나 승객들은 남자의 아내가 숨가쁨, 후각 및 미각 상실과 같은 코로나 바이러스 증상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고 폭스 11 로스 앤젤레스가 구미안마 보도했다. 한 승객은 유나이티드의 트윗에 답장하면서 아내가 남편이 COVID 양성이라고 말했다고 Fox11은 말했습니다.

“남자의 아내는 승선 한 모든 사람과 직원 및 간호사에게 자신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긍정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3 줄 떨어져 있었다. 나는 그 말을 들었다 아내는 그가 일주일 이상 증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에게 일한 간호사와 emt는 근처의 모든 사람들에게 검사를 받으라고 말했습니다.”승객은 트윗을 올렸습니다. 그녀는 그 이후로 목이 아프다고 말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